본문 바로가기

군산 경암동 중앙동 금강 하구둑 주변 감성카페 한가로이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10-08
728x90
반응형

최근 군산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가는 관광지는

군산근대역사박물관과 경암동철길마을이 있는 해망동과 경암동인 것 같아요

관광지와 더불어서 이성당이나 짬뽕특화거리와도 거리가 가까워서 아마 사람들이 몰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 관광지와 지척에 있으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앉아 금강하구둑을 바라볼 수 있는 감성카페를 들려봤습니다

지금부터 군산에 있는 감성카페 한가로이의 내돈내산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한가로이
주소 : 전북 군산시 강변로 1
번호 : 063-443-388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기타 : 내부에 갤러리가 있어서 커피와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

 

저희는 캠핑을 하는 도중에 옆에 있는 카페가 눈에 띄어서 갔습니다

저녁을 먹었더니 커피가 땡겼거든요ㅎㅎ

사진을 찍는 스킬이 없는데, 오히려 없는 스킬로 찍으니 뭔가 되게 감성적인 사진이 나왔네요

 

바깥쪽은 외부 테라스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밖에서 드시고 싶거나

하구둑 쪽을 바라보고 싶으시다면 밖도 추천드립니다

 

입구입니다

조금 어둡게 찍히긴 했지만 실제로 가보면 굉장히 밝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아기의자ㅎㅎ

요즘 들어 노키즈존의 카페나 공간이 굉장히 많지만

이 카페는 키즈를 반기는군요ㅎㅎㅎ

아무래도 바로 앞이 산책로라서 아이를 데리고 나오는 사람이 많다 보니 같기도 합니다

 

자- 카페에 왔으니 이제 주문을 해볼게요

커피와 라떼, 에이드와 스무디등은 다른 카페랑 거의 비슷해 보입니다만

오른쪽 상단에 '전통차' 보이세요?

전통차를 파는 카페가 사실 잘 없는데 이 카페는 전통차를 팔고 있습니다.

생각해 보니 위치, 풍경, 메뉴가 '한가로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카페가 맞았네요

 

팔고 있는 케익들이니 참고하세요

주력으로 파는 상품은 '말렌카 허니 케이크(시나몬, 코코아, 월넛)' 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는 코코아와 월넛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아이도 굉장히 좋아했어요

 

저는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을 '다양한 테이블이 있다'로 꼽았습니다

주문한 후 카페를 둘러보니 여러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여러 종류의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사진에는 긴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도 있고

 

이렇게 벽으로 옆 테이블이 막혀져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또, 이렇게 소수의 인원이 모여서 가볍게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인원과 상황에 맞게 테이블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군산에는 생각보다 이렇게 갤러리를 같이 가지고 있는 카페가 많습니다

예전에 제가 갔던 군산 어느 시골의 고즈넉한 카페에서도 별도의 공간에 갤러리를 마련해두고 있었는데

이 카페에서도 카페에서 통하는 문으로 갤러리를 보러 가실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이런 예술에 대해 문외한이라 잘 모릅니다만

멋진 병풍들과 사진들이 있었으니 카페를 방문해 보신다면 꼭 한 번 들어가 보세요~

 


 

 

지금까지 한가롭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친한 지인들과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장소의 좋은 위치, 맛있는 디저트를 판매하는 군산 중앙동, 경암동 주변 감성카페인

'한가로이'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군산 옥산면 숨은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트로한 내돈내산 후기

요즘은 차가 무조건 있기도 하지만 교통편도 좋고 해서 맛집이나 핫플이라고 하면 거리, 지역 따지지 않고 가는 게 시대흐름인 것 같습니다 저도 그 시대흐름에 발맞춰서 어쩌면 한 번 가기 힘

zeno-info.tistory.com

 

군산 숨은 생선구이 갈치조림 가성비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

군산 나운동에 갈치조림 양념이 맛깔나는 오래된 숨은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감칠맛 주소 : 전북 군산시 하나운안2길 15-6 번호 : 063-467-8915 기타 :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월요일 휴무

zeno-info.tistory.com

 

군산 현지인 아귀탕 복어탕 게장백반 맛집 수경식당 내돈내산 후기

요즘은 식당이나 카페에서 블로그, SNS광고를 누구나 다 하기 때문에 실제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움직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맛집은 광고를 하지 않고도 사람들을 웨이팅 시킨다

zeno-info.tistory.com

 

군산 소갈비 맛집 추천 신창동 명월갈비 내돈내산 후기

전라북도는 맛집의 고장! 특히 요즘 뜨고 있는 맛집 핫 플레이스는 군산! 오늘은 군산 이성당 바로 옆에 있는 소갈비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군산 명월갈비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7길 59 전화 : 06

zeno-info.tistory.com

 

콤마 키프(KIFF) 폴딩 트레일러 구입 후기와 군산 노지 캠핑장 추천

드디어!!!! 그토록 바랬던 폴딩 트레일러를 구입했습니다!! 굉장히 빠듯한 삶을 살고 있지만, 그래도 취미, 여가를 놓칠 순 없잖아요?? 캠핑을 좋아해서 자주 가고 싶지만, 아이를 케어하면서 텐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