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산 숨은 생선구이 갈치조림 가성비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6-02
728x90
반응형

군산 나운동에 갈치조림 양념이 맛깔나는

오래된 숨은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감칠맛
주소 : 전북 군산시 하나운안2길 15-6
번호 : 063-467-8915
기타 :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월요일 휴무

 

비가 추적추적 오는 어느 저녁에 갑자기 따뜻한 갈치조림이 땡겨서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 갈치조림 맛집인 감칠맛에 방문했습니다.

 

아- 참고로 식당에 딸린 주차장은 없지만

바로 앞에 공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는 수월합니다ㅎㅎ 참고하세요~

 

감칠맛에는 생선구이, 갈치조림, 게장백반이 유명합니다ㅎㅎ

삼계탕도 팔긴 하는데 먹어보진 못했네요ㅠㅠ

 

탁 트인 홀을 가지고 있습니다ㅎㅎ 4인 테이블이 한 10개 정도 있습니다.

 

꽃게장 포장판매도 하고 계시네요ㅎㅎ

게장백반 드셔보시고 괜찮으시면 포장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인메뉴인 갈치조림백반은 1인분에 12,000원

모듬생선구이는 1인분에 11,000원이고 게장백반은 15,000원입니다.

비싸 보이긴 하지만 요즘 식당 가면 보통 밥값이 만원씩 하니깐요ㅠ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맛집인데 이 정도 투자는 괜찮지 않을까요?ㅎㅎ

제주도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갈치조림이 엄청 비싸더라구요

 

밑반찬입니다

들깻가루로 맛을 낸 반찬이 많았고, 특히 저 실치볶음

저거 존맛탱입니다. 두 번 드세요. 세 번 드세요

 

저희는 갈치조림백반을 2인분 시켰습니다

음... 그릇이 커서 그런가 사진으로 보니 양이 많아 보이진 않네요

근데 실제로 먹어보면 꽤 많습니다

저흰 성인 3명이서 갈치조림 2인분에 추가 생선구이를 시켜서 먹었는데도 남았거든요

갈치양도 꽤 많고 무도 많습니다ㅎㅎㅎ 아시죠? 갈치구이의 맛은 무가 결정한다는거ㅋㅋㅋ

무가 아삭하고 맛있어요

 

추가로 주문한 생선구이입니다......만

사실 무슨 생선인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워놓고 보니 비슷한거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맛있었다...정도로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ㅋㅋㅋ

저희 아이가 생선구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밥도둑이었습니다

아이가 거의 다 먹었어요.. 제가 먹으려다 손도 거의 대지 못했습니다...

 


 

역시 군산에는 맛집이 정말 많네요ㅎㅎ

이렇게 숨어 있는 곳들도 하나하나 다 맛집입니다ㅋㅋ

이래서 식도락여행을 군산으로 오나 봐요

다음에도 좋은 식당 찾아서 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군산 현지인 아귀탕 복어탕 게장백반 맛집 수경식당 내돈내산 후기

요즘은 식당이나 카페에서 블로그, SNS광고를 누구나 다 하기 때문에 실제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움직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맛집은 광고를 하지 않고도 사람들을 웨이팅 시킨다

zeno-info.tistory.com

 

 

군산 소갈비 맛집 추천 신창동 명월갈비 내돈내산 후기

전라북도는 맛집의 고장! 특히 요즘 뜨고 있는 맛집 핫 플레이스는 군산! 오늘은 군산 이성당 바로 옆에 있는 소갈비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군산 명월갈비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7길 59 전화 : 06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