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산 소갈비 맛집 추천 신창동 명월갈비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5-18
728x90
반응형

전라북도는 맛집의 고장!

특히 요즘 뜨고 있는 맛집 핫 플레이스는 군산!

오늘은 군산 이성당 바로 옆에 있는 소갈비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군산 명월갈비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7길 59
전화 : 063-445-8283
영업시간 : 11:00 ~ 21:00
                  ※ 매달 2, 4번째 수요일 정기 휴무

 

 

군산에서 가장 유명한건 이성당!

명월갈비는 이성당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월명동 주민센터가 있어서 저녁시간대에 간다면 주차도 주민센터에 하시면 편해요

군산에 소갈비가 유명하단 말은 처음들어봤는데

주변을 보니깐 소갈비 집이 꽤 있더라구요ㅎㅎ

 

왜 보통 맛집은 딱 한 가지만 확실하게 하잖아요?

딱 그런 느낌입니다.

소갈비만 하나 확실하게 하는 것 같아요

소갈비는 1인분에 28,000원이고 소갈비를 적당히 먹은 후, 국수와 곰탕을 곁들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쯤 되니 저 포스트잇 뒤편 글자가 궁금한데

아마 옆에 물/비빔이라고 되어있으니 냉면일 확률이 크겠네요ㅋㅋ

 

고기 색깔 보이세요?ㅋㅋ

고기라면 구워 먹을 줄밖에 모르는 제가 딱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 저 갈비 부분은 집게로 딱 잡고 뜯어먹어보고 싶을 만큼 맛있어 보이네요

 

돼지고기 갈비는 보통 갈색의 양념장에 절여있어 갈색의 느낌이 나지만

소갈비는 왠지 맑은 느낌이 나네요

자. 이제 구워보겠습니다.

 

구우면서 제 색상을 찾아갑니다.

숯을 사용해서 굽습니다. 불맛도 같이 입혀지겠네요

 

구워서 먹으니 갈비의 촉촉한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고기 식감이 너무 쫄깃하고 또 배어있는 양념이 육즙과 같이 씹혀서 더 달콤하고 고소합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데 제 돈으로 먹는 게 아니라서 여기까지만ㅋㅋ

 

역시 갈비의 마무리는 곰탕이죠ㅋㅋㅋ

이미 소갈비로 배를 채웠기 때문에 마무리하는 느낌으로

곰탕에 밥을 말아먹습니다ㅎㅎ

곰탕도 고소하고 너무 맛있는데 양이 아쉽네요ㅠㅠ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는데

 


 

군산을 다니다 보면 숨겨져 있는 맛집이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군산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곳은 맛에 배신이 없습니다.

군산에 가보시면 꼭 한 번 들리기를 추천드릴게요!

지금까지 군산 맛집 명월갈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경주 황리단길 애견동반 한옥 카페 내돈내산 후기

 

 

경주 황리단길 애견동반 한옥 카페 이이로 커피 내돈내산 후기

3살 아이와 강아지가 같이 있는 우리 집은 '키즈'만 되는 곳과 '애견'만 되는 곳은 들어가지 못합니다ㅠㅠ 요즘은 '키즈'와 '애견'이 아예 되지 않는 곳도 많아 어디든 찾아갈 때 검색을 하고 가야

zeno-info.tistory.com

 

* 구미 웨이팅 중국집 비룡짬뽕 내돈내산 후기

 

 

경북 구미 웨이팅 중국집 비룡반점 맛집 추천 내돈내산 후기

우연히 찾아 들어간 식당에서 웨이팅 해야 된다 해서 30분 웨이팅 하고 나서 먹었던 짬뽕이 최근 몇년간 가장 맛있게 먹었던 터라 알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당 구미 비룡짬뽕 주소 : 경북 구미시

zeno-info.tistory.com

 

*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유성해물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유성해물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아이 뮤지컬 관람 때문에 유성을 방문했었는데 뮤지컬 다 보고 주변에 맛집을 검색해 보니 유성은 해물칼국수와 동죽탕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간 유성의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유성해물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