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산 나운동 은파호수공원 장작구이 맛집 은파장작구이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10-14
728x90
반응형

 

군산의 대표 산책지인 은파호수공원에 있는 장작구이 통닭의 맛집 은파장작구이에 다녀왔습니다

몇 번을 먹기 위해 시도했지만 휴무에 걸리고, 사장님의 개인사정에 걸려 먹지 못했던 장작구이를

드디어 먹게되었고 그 맛에 반해 포스팅합니다

 

 

은파장작구이
주소 : 전북 군산시 한밭로 76-7
전화 : 063-466-3199
영업시간 : 17: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기타 : 예약 필수

 

은파장작구이는 군산 나운동에 있는 은파호수공원 안에 있습니다

주변에 리츠프라자라는 호텔이 있어서 호텔 투숙객이 오기에도 편리하고

주변에 다른 음식점들도 꽤 있어서 혹시나 은파장작구이를 들리지 않더라도 와서 즐기기 편합니다

 

바로 앞에는 이렇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꽤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좀 몰리는 것 같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좀 여유로운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보통 장작, 석쇠, 숯불에 구워주는 집들은 거의 공식처럼 이런 메뉴판을 사용하네요ㅎㅎ

은파장작구이에서는 기본이 참나무 장작구이이며, 골뱅이무침+쫄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장작구이만 주문했었는데 다음에는 꼭 골뱅이 무침도 먹어봐야겠어요ㅠㅠ

옆테이블에서 드시고 계시던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ㅠㅠ

 

기본 반찬입니다

구이에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소금과 양념장을 주네요

김치와 치킨무도 줍니다

 

요 샐러드가 별미죠

옛날 통닭집에는 가면 꼭 이 샐러드를 줬었는데 요샌 보기가 힘들더라고요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녁에 장사를 하다 보니 술손님이 많습니다

술안주를 위해 장국을 주십시다ㅎㅎ 요것도 맛있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장작구이가 나왔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렸습니다만 예약이 필수입니다. 오랜 시간 장작에 굽다 보니 예약이 없으면 바로 먹기가 쉽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장작구이 바로 아래에 밥이 깔려있는데 이게 너무 맛있습니다

밥이랑 장작구이를 같이 먹으면 밥반찬처럼도 되더라구요ㅎㅎ

밥은 약간 눌어붙은 누룽지처럼 바삭바삭한 식감이었습니다

 

장작구이도 겉바속촉이었어요ㅎㅎ 장작에 구워 껍질은 바삭한데 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치킨을 먹어도 껍질(튀김) 부분보단 살을 더 좋아하는데

장작구이는 껍질이 더 맛있었습니다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ㅎㅎ 한 테이블이 나가면 바로 다른 사람들로 메워지더라구요

요즘 같은 가을에는 특히 산책하다가 오시는 분들도 많으셨던 것 같아요

예약하지 않으면 먹기 쉽지 않으니 꼭 예약하세요!

 


 

마치 삼고초려처럼 먹으려 할 때마다 시도했었는데 못 먹어보다가

이제서야 먹었는데 이젠 여한이 없습니다ㅋㅋㅋ 배달이 되는지 모르겠으나 다음엔 배달로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지금까지 군산 은파호수공원 내에 위치한 은파장작구이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군산 경암동 중앙동 금강 하구둑 주변 감성카페 한가로이 내돈내산 후기

최근 군산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가는 관광지는 군산근대역사박물관과 경암동철길마을이 있는 해망동과 경암동인 것 같아요 관광지와 더불어서 이성당이나 짬뽕특화거리와도 거리

zeno-info.tistory.com

 

군산 옥산면 숨은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트로한 내돈내산 후기

요즘은 차가 무조건 있기도 하지만 교통편도 좋고 해서 맛집이나 핫플이라고 하면 거리, 지역 따지지 않고 가는 게 시대흐름인 것 같습니다 저도 그 시대흐름에 발맞춰서 어쩌면 한 번 가기 힘

zeno-info.tistory.com

 

군산 숨은 생선구이 갈치조림 가성비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

군산 나운동에 갈치조림 양념이 맛깔나는 오래된 숨은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감칠맛 주소 : 전북 군산시 하나운안2길 15-6 번호 : 063-467-8915 기타 :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월요일 휴무

zeno-info.tistory.com

 

군산 현지인 아귀탕 복어탕 게장백반 맛집 수경식당 내돈내산 후기

요즘은 식당이나 카페에서 블로그, SNS광고를 누구나 다 하기 때문에 실제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움직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맛집은 광고를 하지 않고도 사람들을 웨이팅 시킨다

zeno-info.tistory.com

 

군산 소갈비 맛집 추천 신창동 명월갈비 내돈내산 후기

전라북도는 맛집의 고장! 특히 요즘 뜨고 있는 맛집 핫 플레이스는 군산! 오늘은 군산 이성당 바로 옆에 있는 소갈비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군산 명월갈비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7길 59 전화 : 06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