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덕 축산항 시포트리조트 정글 키즈룸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9-17
728x90
반응형

영덕에서 가장 큰 리조트라고 감히 자부할 수 있는 시포트리조트 키즈룸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가족들이 놀 공간으로 가득했던 영덕 시포트리조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영덕 시포트리조트
주소 : 경북 영덕군 축산면 축산항2길 11
전화 : 02-899-7475 (예약전화로 넘어갑니다)
입퇴실 : 입실 : 15:00 / 퇴실 : 11:00
홈페이지 : http://seaport.kr/
기타 : 오션뷰, 키즈놀이터, 수영장, 글램핑, 감성 포토존, 해안산책로

 

시포트리조트는 영덕 축산항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덕에서 가장 큰 리조트에요.

리조트 안에는 식당을 비롯해 편의점과 카페, 글램핑, 수영장, 놀이존등이 있습니다.

 

가장 큰 리조트답게 굉장히 많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요

건물도 크잖아요?ㅋㅋ

 

안내데스크입니다.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바로 앞에 보여서 누구든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미피 진짜 오랜만이네요ㅋㅋ

 

안내데스크에 들어가면 커다란 TV가 우리를 맞이합니다

공지사항인데, 객실을 깨끗이 사용하기 위해 취사기준, 쓰레기 분리수거등을 해달라는 아주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슬쩍 읽어보고 체크인을 하러 가봅시다

 

데스크 바로 앞에는 추가인원에 대한 추가 비용 2만 원에 대한 내용과

객실 안에서는 고기나 생선등의 취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식당 사용(BBQ사용)에 대한 문구를 적어두었습니다.

식당 사용은 4인기준 2만 원이며, 불판과 기본적인 집기를 제공합니다

음식은 가져온 음식을 해먹을 수도 있고 식당 안에서 구입도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삼겹살, 갈치조림, 김치찌개, 제육볶음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음식을 직접 준비해서 갔으므로 가볍게 패스합니다ㅎㅎ

다음에는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정글키즈룸을 예약했습니다. 정글키즈룸은 3 게이트로 들어가야 하네요

 

3게이트 옆에는 실내수영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정상 이용을 못했지만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키즈 정글룸에 딱 들어가면 주방부터 나옵니다

냉장고도 큰 걸 사용하네요ㅎㅎ 음식을 보관해서 식당에 가져가야 했기에 큰 냉장고가 음식을 보관하기에 좋았습니다.

 

고기나 생선 같은 냄새나는 음식은 객실에서 취사가 금지되어 있지만

간단한 음식은 객실에서 드셔도 괜찮습니다.

그래서 도마가 있어요

 

 

말씀드린 대로 간단한 음식은 해 드실 수 있기 때문에

전자렌지와 인덕션, 전기밥통과 커피포트, 냄비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편하고, 또 층간소음을 일으키지 않는 매트가 바닥에 전체적으로 깔려있어요

 

하얀색벽이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ㅎㅎ

컵과의 배치가 뭔가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ㅎㅎ

아이들을 위한 식기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 바로 옆에는 쇼파가 있습니다.

쇼파와 주방벽 사이에는 물놀이 이후 옷을 말릴 수 있는 건조대가 있습니다.

 

자 이제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키즈시설입니다

아무래도 일반적인 거실에 설치하다 보니 거실이 좀 짧은 감은 좀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작되는 놀이터는

 

창문 방면을 향해 쭉쭉쭉 올라가서

 

끝에 다다르면 요렇게 미끄럼틀이 있어서 슝~ 하고 내려올 수 있어요ㅎㅎ

미끄럼틀 바로 앞에 TV가 있어서 보호자가 TV를 보고 있다가 혹시나 모를 불상사도 바로 대처할 수 있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고, 또 수영장도 있다 보니 수건은 정말 충분히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ㅎㅎ 

 

미끄럼틀 뒷편도 이렇게 놀 수 있는 곳이 있네요ㅋㅋㅋ

 

키즈 놀이터 밑으로 허리를 숙여서 들어가면 첫 번째 방이 나옵니다

아- 키즈식탁도 있었네요ㅋㅋ

 

여기는 첫 번째 방입니다.

방이 오션뷰로 되어있는데 오션뷰 사진은 뒤에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이쁘거든요ㅋㅋ

더블침대 1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두 번째 방입니다.

두 번째 방도 더블침대로 되어있어 총 4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방과 거실에 이렇게 시스템 에어컨이 달려있습니다.

거실 같은 경우는 놀이터에서 노는 아이들이 뛰어다니니 굉장히 더울 텐데

바로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에어컨 덕분에 시원하게 놀 수 있습니다.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도 길게 뻗어있는데 변기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세면대 밑에는 아이가 손을 쉽게 씻게 하기 위해서 계단이 있고

양변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아기용 변기도 있습니다.

어매니티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샤워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있습니다.

 

시포트리조트는 저녁의 밖이 굉장히 이뻐요

이렇게 잠깐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도 있고

 

요런 사진 스팟도 있습니다ㅎㅎ

오른편에 일명 '천국의 계단'이라고 불리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쪽 라인에 인형 뽑기와 오락을 할 수 있는 조그마한 공간도 있으니

가족들끼리 놀러 오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건 이 오션뷰였습니다

거실 끝 부분 통창으로 되어있는 부분으로 밖을 보시면 이렇게 오션뷰가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제가 갔던 날은 비가 조금씩 와서 흐리다 보니 깨끗한 바다를 보진 못했지만

맑은 날에는 정말 너무 멋있을 것 같아요

방 1개는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보이는 창문에서 바다가 보이는 게 너무 좋았었어요

 

만약 영덕에 놀러 오신다면 이 리조트는 정말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이상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영덕 시포트 리조트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알쓸 Review] 영덕 강구항 대게 킹크랩 대게 코스요리 내돈내산 후기

언제부턴가 12월 31일에 영덕에 가서 대게와 킹크랩을 먹는 문화가 정착되었고 올해도 마지막날인데 대게 먹으러가자! 해서 가게된 영덕에 있는 대게, 킹크랩 식당을 포스팅합니다! 해파랑 영덕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