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놀이터와 수영장이 있는 경주애견동반풀빌라 내돈내산 추천

Zenosara 발행일 : 2023-04-10
728x90
반응형

최근에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이 많아지면서 애견펜션도 굉장히 많이 생겼어요
특히, 반려견을 가족같이 생각하시는 분들은 어디를 가든 반려견과 함께 가고 싶어 하시다 보니

많이 방문하시고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덕분에 예약하기도 엄청 어려워요 ㅠㅠㅠ

거기다 애기까지 있으니깐 모두를 만족해야 하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방문한 경주에 있는 JS애견풀빌라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내돈내산했던 경주 JS애견풀빌라의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경주 JS애견풀빌라

주소 : 경북 경주시 천북면 목실길 10-52

전화 : 02-899-7475(펜션 예약 대행 사이트로 넘어가는 것 같아요)

입퇴실 : 입실 - 15:00 / 퇴실 - 11:00

홈페이지 : http://jsresort.kr/ 

 

JS애견풀빌라

경주풀빌라, 애견동반풀빌라, 애견풀빌라, 반려견풀빌라, 경주펜션, 경주여행, 커플펜션, 가족펜션, 경주애견펜션

jsresort.kr

 

 

JS애견풀빌라에 들어서면 처음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JS애견펜션'이라고 적혀 있는 곳이 사무실이며, 체크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 안에는 당구대도 있었고, 수영장에서 사용할 튜브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에어건도 있었습니다.

 

주차장과 사무실 주변에는 분리수거함이 있었습니다.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차가 호실 앞으로 이동할 수 없도록 호실 앞에 조경이 꾸며져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웨건을 가져다 놨습니다.

사용하시고 제자리에 놔두는 건 기본이죵?ㅋㅋㅋ

 

전경입니다. 아마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하시나 봐요. 저는 봄에 가서 그런지 아직 물이 채워져 있지 않았습니다.

(뭐 풀빌라라서 개인 수영장에서 수영해도 되니깐요ㅎㅎㅎ)

 

야외 수영장은 총 2곳으로 되어있는데 작은 수영장은 애견 전용이었군요ㅎㅎㅎ

오픈은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수영장의 왼편에는 정말 커다란 애견 놀이터가 있었습니다.

분비물을 처리하기 위한 위생봉지와 휴지통도 있었고

애견이 놀 수 있는 여러 기구들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제가 4년 동안 키우면서 한 번도 보지 못한 우리 강아지의 묘기를 봤습니다!)

 

인조잔디의 질도 좋았지만 넓은 공간 자체가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특히 저희 강아지는 다른 강아지에게 낯을 많이 가리는(?) 체질인데

그런 저희 강아지한테는 정말 좋은 놀이터였죠ㅋㅋㅋ

 

좌측 애견 놀이터와 중앙에 있는 수영장을 다 구경하셨다면 이젠 오른쪽에 있는 숙소를 볼 차례입니다.

총 2층으로 되어있으며, 풀빌라 객실과 풀빌라가 포함되지 않은 객실이 있습니다.

 

저는 풀빌라 객실로 예약을 잡았었습니다.

저희 객실의 경우 입구 철문을 열면 바로 개별 수영장이 보였습니다.

 

요렇게욤. 수영장이 생각보다 꽤 넓고 괜찮았습니다.

자- 수영장은 조금 이따 보시고 일단 숙소로 들어가 볼게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왼편에는 주방처럼 보이는 곳이 있었고

침대가 앞에 있었습니다.

 

침대는 이렇게 커다란 킹사이즈 매트리스가 2개 있었습니다.

애견이 쉽게 올라올 수 있도록 낮은 침대프레임이었고, 계단이 별도로 있었습니다.

 

옆에서 봐도 되게 넓어 보이죠?ㅎㅎ

 

침대 앞에는 TV와 애견 용품들이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TV 보는 걸 되게 좋아하는데 TV가 방크기에 비해 좀 작은 건 아쉽긴 하더라고요

 

TV옆에 있는 애견 용품입니다.

건조기, 계단, 작은 욕조, 식기와 러그, 장난감도 있네요

애견펜션답게 하루 이틀 묵으면서 반드시 필요할만한 장비는 모두 갖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TV위에는 에어컨이 있었지만 저희는 봄에 갔으니 패스~

 

화장실 앞입니다. 원룸형이라 화장실이 룸과 붙어있었는데

가운데에 세면대가 있고 좌우측으로 샤워실과 화장실이 나눠져 있는 구조였습니다.

 

좌측에는 화장실이 요렇게 있었고요

 

우측에는 샤워실이 있었습니다.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는 품목은 샴푸, 바디샤워, 강아지용 샴푸였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깔끔했어요

 

그리고 작은 옷장과 화장대가 있었습니다.

아! 지금 사진에는 수건이 4개 있는데, 사무실 쪽에 수건을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해 놨습니다.

요건 좀 편하더라고요! 원래는 수건 달라고 굳이 전화를 해야 되는데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저같이 전화하기 부담스러워하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냉장고도 사진 참고하세요~

벽난로가 있던데 이건 장식인지 사용하는 건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주방(?)이라고 해야 하나 조금 애매하지만 왠지 바(Bar) 같은 테마로 만들어놨습니다.

뒤편에는

 

개수대와 각종 식기류, 조리도구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테이블에는 인덕션렌지가 1구 있습니다.

 

개수대 아래에는 냄비들과 전자레인지가 있었습니다

(사진이 왜이랭;;;)

 

주방을 통해 밖으로 나가면 보이는 개별 바베큐입니다.

애견이 밖으로 튀어나가지 못하도록 울타리를 쳐놔서 안정적이었고,

커다란 그릴로 고기 구워 먹기가 수월했습니다.

 

다만 식탁이 철판으로 되어있던데 평소에는 상관없는데 약간 추울 때 먹으면 철판의 차가운 기운이

피부와 맞닿아 엄청 시리더라는...

 

아? 겨울에는 밖에서 안 먹으니깐 상관없으려나

 

개별 바베큐 이용은 위의 안내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대망의 개별 수영장!!!!!

개별 바베큐장으로 문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면

 

두둥....

사실 홈페이지에서 봐도 그렇게 넓어 보이는 느낌은 아니었었는데

실제로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그리고 물 높이도 한 1m 정도? 저희 아이 발이 안 닿았으니깐 그 정도 될 것 같습니다.

미온수를 채워 넣어서 따뜻한 환경에서 수영할 수 있었습니다.

 

딸램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ㅎ 앞으로 수영장 많이 델고 다녀야겠어요ㅎㅎㅎ

 

수영장 전체는 실내로 되어있어 궂은 날씨에도 수영할 수 있었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아까 사진에서 보셨다시피 주방에서 -> 개별바베큐장으로 나온 다음에 -> 수영장으로 들어갑니다.

 

여름에는 괜찮을 것 같은데, 저는 봄에 가서 아직 외부가 쌀쌀한 날씨였거든요.

그래서 수영하고 나와서 바깥바람을 맞으니 춥더라구요ㅠㅠㅠ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몸을 덮을 비치타월을 가져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수영장에서 나오면 바로 주방인데 타월이 없다면 주방 들어가는 순간부터 물바다가 되니깐

꼭 타월 1개는 가지고 가셔서 닦고 들어가세욤 ㅎㅎㅎ

 


 

 

 

서두에서 이야기했지만 요즘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많고

또, 일반적인 펜션보다는 풀빌라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두 가지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 많이 없어 보통은 예약이 쉽지 않더라구요ㅎㅎ

 

아무튼 여러분들도 근교에 있는 입맛에 맞는 숙소를 찾아 어디로든 떠나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다른 경주에 애견동반 펜션 리뷰도 보시려면?

 

 

[알쓸 Review] 경주 가족여행 애견 동반 펜션 글램독 경주점 내돈내산 후기

저는 고향이 경주에요. 태어나서 23년간 경주에서 살았어요 그래서 경주는 항상 정겹습니다ㅎㅎ 지금은 직장때문에 멀리있지만 항상 경주를 그리워해요 이제 동절기 시즌을 맞아 캠핑을 가기엔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