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 Review] 에어비앤비 강릉 숙소 강릉애진심 독채펜션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2-12-12
728x90
반응형

동생덕분에 알게된 마음이 깊은 친한동생이 있었습니다

이 친구가 강릉에 직장을 다니면서 만난 미모의 여성과 결혼하게 되었는데

마침 이 친구와 같이 속해있는 모임에 있는 인원 대부분이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어

결혼식 전날 총 8명이 들어갈 수 있는 숙소를 구하다가

잡게 된 강릉의 숙소가 너무너무 좋아서 무조건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마련한 오늘의 포스팅!

강릉에 있는 '강릉애진심펜션'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솔직히 내돈은 아닙니다. 결혼식을 했던 친한동생이 본인돈으로 마련해준 숙소니깐요ㅋㅋㅋ)

 

 

 

 

강릉애진심펜션
주소 : 강원 강릉시 칠봉로 720
전화 : 010-6598-3286
홈페이지 : kikibebe7.modoo.at
기준인원 : 4인(최대 10인)

입실 / 퇴실 : 15:00 / 11:00
기타 : 에어비앤비 예약

펜션 외부전경입니다

빌리게되면 1층 전체를 빌리게되며 2층에는 호스트가 살고계신다고 합니다

2층에 사시니깐 불편하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저희는 일단 신나게 잘 놀았습니다ㅋㅋ

 

바로 앞 마당에는 모래가 깔려있었는데 바베큐장을 만드실 계획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뒤쪽으로는 고즈넉한 시골 풍경입니다ㅎㅎ

사진만봐도 맑은 공기가 느껴지지않나요?

 

저녁이 되면 이런 감성이 나옵니다

저희가 갔던 시기가 초겨울이기도 하고, 결혼식 전날 갔던터라 바베큐를 하진 않았지만

다음에 놀러간다면 야외에서도 바베큐도 해보고 싶네요ㅎㅎ

 

들어가니깐 너무 귀여운 슬리퍼가 있네요ㅎㅎ

겨울이라서 털슬리퍼가 있나봅니다ㅋㅋ

 

현관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신발장이

왼편에는 커다란 거울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들어가자 마자 볼 수 있는 거실입니다

거실을 바(Bar)처럼 꾸며놨는데 먹고 싶은 술들이 눈에 보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오른쪽에 계단은 2층 계단인데 호스트님들이 살고 계시다고 합니다.

문은 잠겨있으니 쓸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바 바로 밑에 아일랜드 식탁에는 캡슐 커피를 먹을 수 있는 머신과

손씻는 계수대가 있습니다

바로 옆에 손세정제를 비치해둔 센스!

 

식탁위에 이용수칙과 준수사항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뒷장에는 펜션에 비치된 각종 가전제품의 설명서들이 있었습니다.

설명서가 있긴하지만 호스트님이 다 이야기해주시니 그냥 참고만 하셔도 될 것 같네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외부에서 봤을때 왼편에 있었던 돔처럼 튀어나와있는 별도의 거실인데

전원주택을 짓게된다면 딱 이런느낌으로 짓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안에는 안마의자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큰 탁자와 TV가 있었습니다

벽난로가 있었는데 저건 켤 수 있는건지 확인을 못해봤네요ㅋㅋ

아! 음향장비가 JBL제품이었는데 너무 좋았어요ㅋㅋ 계속 노래만 틀어놓고 있었습니다ㅋㅋ

 

그 다음은 주방입니다

주방에는 간단한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조리대와 식탁이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컵이든 그릇이든 수가 많습니다

아마 최대인원을 계산하고 넣은 것 같아요

 

 

3구 인덕션렌지와 전자렌지, 밥솥도 있었습니다

정수기가 있으니 물은 안챙기셔도 될 것 같네요ㅋㅋ

 

양문형 냉장고입니다

 

첫번째 방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알겠지만 굉장히 아늑했습니다.

 

특히! 에어드레서!!!!

앞서 말씀드린대로 결혼식 때문이라 모두가 양복을 가지고 왔었는데

서로 먼저 사용하겠다고 난리였었습니다

집에서는 잘쓰지도 않는데ㅠㅠㅠ 이 날은 다른 가전제품보다 먼저쓰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두번째 방입니다.

첫번째 방과 동일한 컨셉이었는데 큰방답게 별도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큰방에 딸린 화장실입니다.

거실 화장실보다 더 크고 욕조도 있었습니다만 이번엔 사람이 많아서 사용못한걸로...

샴푸, 린스, 바디샤워와 수건도 충분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거실쪽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비치되어있는 물건들도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놓으셨나봐요.

특히 깜짝 놀란건 아기용 치약이었습니다. 펜션이나 에어비앤비 다니면서 아기용 치약은 처음봤습니다

아마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이겠죠?

 

아까 보셨던 돔형 거실 옆에 밖으로 나가는 문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 문으로 나가면 이렇게 분리수거함과 흡연장이 있습니다

혹시나 밖에서 쉬는 사람을 배려해서 캠핑용 의자가 있었네요ㅋㅋ 펴보진 못했어요 날이 추워서 ㅋㅋㅋ

 


포스팅 쓰다보니깐 또 놀러가고 싶네요ㅎㅎ

강릉에서 먹었던 음식, 커피, 바다까지...이 숙소도 포함해서요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결혼식이 목적이라 짧게 다녀왔지만

다음에는 가족들 데리고 길게 여행 가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