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미 칠곡 아틀란티스 & 퍼플 키즈카페(구. 시크릿쥬쥬또봇키즈카페)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7-24
728x90
반응형

경북 칠곡에 대규모 키즈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1, 2층으로 구성되어 많은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아틀란티스 & 퍼플 키즈카페'를 포스팅합니다

 

 

 

 

아틀란티스&퍼플 키즈카페 (구. 시크릿쥬쥬또봇키즈카페 구미칠곡점)
주소 : 경북 칠곡군 약목면 금오대로 11
전화 : 054-976-2525
영업시간 : 10:30 ~ 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정상 영업)
기타 : 미끄럼 방지 양말 착용 필수(어른은 제외)

 

아틀란티스&퍼플 키즈카페는 예전에 시크릿쥬쥬또봇키즈카페라는 상호였다고 합니다

무슨 이유에선지는 모르겠지만 상호가 바뀌었네요

 

키즈카페는 경북 칠곡 소재지지만 실제로는 구미에 바로 붙어있습니다

구미에서 김천구미역으로 이동할 때도 이 길을 애용했었는데 여기에 키즈카페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

약간 교외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표를 살 수 있는 프론트가 있습니다

23년 7월 기준으로 성인 4,000원 / 어린이는 평일 13,000원 / 주말 15,000원입니다

아이들은 안전을 위해 미끄럼 방지 양말을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만약에 구비하지 않았다면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2,000원이더라구요

 

방문하시는 손님들을 위해 별도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번에는 방문했던 시간이 애매해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꼭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메뉴가 다양하고 또, 먹는 거 보니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ㅠㅠ

 

 

바로 옆에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료와 주전부리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다양하네요 ㅎㅎ

 

입구 오른편에는 들어올 때와 나갈 때,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고

땀을 말릴 수 있는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입장하면 키를 받게 되는데 그 키로 사물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발과 각종 짐들을 보관하기에 굉장히 큰 사물함입니다

저희는 짐을 항상 맥시멈으로 들고 다니는데 이런 사물함들이 도움이 뙇 되더라구요ㅋㅋ

 

우선, 부모들이 쉴 수 있는 공간 먼저 보여드립니다

키즈카페는 뛰어놀고 싶은 아이들과 쉬고 싶은 부모들이 공존하기 때문에

부모들의 휴게실이 아이들 놀이 시설만큼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큰 규모의 시설에 맞게 굉장히 많은 식탁과 의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일스럽지 않은 식탁과 의자들이 오히려 더 개성 있어 보이네요ㅎㅎ

책장에는 가볍게 읽을 수 있는 각종 책들이 꽂혀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주문을 하게 되면 벽면에 붙어있는 TV에서 주문번호로 알려줍니다ㅎㅎ

휴게실에 휴대폰 충전기도 꽂혀있어 부모들의 니즈를 아주 정확하게 파악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론트와 휴게실 사이에는 이렇게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분리수거를 할 수 있는 쓰레기통이 있고

밥 먹을 때 사용하는 식기를 소독하는 살균소독기와 정수기가 있습니다

혹시나 아주 어린아이들이 올 것을 대비하여 이유식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네요

휴대폰 충전기는 덤이네요ㅋㅋ

 

자- 이제 키즈카페를 둘러볼게요

여기는 아이의 나이가 어려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했던 쿠킹클래스 방입니다

저희 아이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없는 연령이라 참여하지 못해 너무 안타까웠어요ㅠㅠ

클래스는 매주 바뀌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알록달록 마카롱을 만드는 수업이었네요

각종 리뷰들을 보면 결과물의 퀄리티가 굉장히 높습니다. 나중에 아이가 해당 연령이 된다면 꼭 참여해보고 싶네요

 

파티룸입니다. 생일이거나 단체로 오면 활용할 수 있겠네요

옆에는 커다란 공기청정기가 있는데, 다니다 보면 공기청정기도 굉장히 많이 배치되어 있어

공기질 관리를 확실하게 하고 계신 것 같아요

 

거기다 앞서 설명은 못 드렸지만 세스코 멤버스에 가입되어 있으신 것 같은데

요즘은 세스코가 위생업체로 꽤 유명하다 보니 세스코 멤버스에 들어가면 뭔가 좀 안심이 되는 게 있더라고요

 

와.... 이건 진짜 예상 못했습니다

무려 닌텐도스위치존이 있어요...

 

보통의 키즈카페는 아이들이 다 부숴놓기 때문에 이런 고가의 장비를 놔두는 곳이 없습니다

근데 무려 닌텐도 스위치... 카트 게임을 할 수 있는 장비까지 갖춰놓고 있습니다

이게 어쩌면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한다는 방증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관리가 안되면 이걸 놔두고 운용할 수가 없는데 계속해서 관리하니깐 이런 장비도 갖다 놓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제가 잘 놀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아주 어린아이들을 위한 공간입니다ㅎㅎ 넓어서도 좋았지만

여러 장비들이 있던 부분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는 아이가 커서 이쪽에서는 잘 놀지 않지만

그래도 예전 생각이 나더라구요ㅎㅎㅎ

 

인형과 블록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 요것도 신기했습니다

아쿠아매트인데 아이가 뛸 때마다 심장이 덜컹덜컹...

뭔가 왠지 무게로 짓누르면 찢어져 물이 튀어나올 것 같아서 무서웠는데 그러지는 않더라구요

촉감이 방방보다 더 좋아서 저희 아이도 여기에서 굉장히 오랜 시간 체류했었습니다

 

오... 이거이거....

이거 해보고 싶었는데 꿈을 이뤘습니다ㅋㅋㅋㅋ 생각해 보니 신기한 것들이 되게 많았네요

탐험하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예쁜 노란색의 정글 구조물이 있었구요

 

바로 옆에는 본격 아이들 체력 뺏기 시설인 방방이 있었습니다

공간 자체가 넓다 보니 전체적으로 다 큼직큼직하더라고요

 

역할 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병원, 마트, 미용실도 꾸며져 있었습니다

칸칸이 테마룸을 만들어놨는데 본인이 좋아하는 테마에 가서 놀다 보니 아이들이 몰려있는 것도 막을 수 있더라구요

덕분에 여유롭게 하나씩 오랜 시간 이용하다가 다른 곳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1층을 다 둘러봤으니 이제 2층으로 가봅시다ㅎㅎ

2층은 처음 왔던 탈의실 바로 옆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처음에 말씀 안 드린 부분이 있는데 입장할 때 코인을 주면서 요건 2층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했었는데

그것도 2층 올라가면 같이 보여드릴게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무슨 원리인지는 모르겠으나 올라가는 길은 피아노 건반처럼 계단을 밟으면 소리가 울립니다

 

이 키즈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제 생각엔 관리인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관리해 줘야 시설들이 문제없이 움직일 텐데

여기선 모든 시설물이 다 문제없이 사용되고 있다 보니 관리에 노력을 기울이시는구나라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2층의 테마는 바다인가 봅니다. 바닥에 바다 색깔과 모양을 한 매트가 깔려있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분리수거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판기와 간단한 세정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배와 공룡도 있습니다

특히 이 배는 좌우로 천천히 움직입니다. 아마 3세 이하의 영아가 타면 재밌어할 것 같아요

 

2층 올라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썰매장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인력이 계속 상주해 있었고 아이들이 다치지 않도록 자세를 잡아주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스피드가 꽤 있더라구요ㅎㅎㅎ 코스는 짧아도 스피드가 빠르니 왠지 굉장히 익사이팅해 보였습니다

저희 아이는 왠지 무서워 보였나 타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제가 타보고 싶었어요...

 

썰매장 맞은편에는 모션게임존이 있었는데 요건 인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자 드디어 코인을 사용해 볼 곳을 찾았습니다ㅋㅋㅋ

코인을 넣으면 약 3분간 작동하는 포크레인입니다.

앉은자리 좌우에 있는 레버를 움직여 포크레인을 좌우로 움직이고 삽으로 공을 퍼낼 수 있는 장치인데

조작이 간편하면서도 섬세합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웨이팅까지 해야되더라구요ㅎㅎ아이들은 중장비를 대부분 좋아하던데

실제 운전까지 해볼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기구였던 것 같습니다

 

그 옆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오락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포크레인 옆에는 또 하나의 커다란 볼풀장이 있었습니다

볼풀장은 단순히 볼만 만질 수 있는 게 아니라 관에 공을 넣으면 불어오는 바람으로 관 안쪽을 막 이동한다던지

뭔가 과학적인(?) 느낌이 들어가 있는 볼풀장이었습니다

저 고래는 계속 천천히 회전하여 탈 수 있게끔 되어있었어요

 

볼풀장에서 나오면 장애물 넘기를 할 수 있는 곳과 자석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그제서야 이해가 되었습니다. 아래의 매트는 물을 나타낸 거고 이 장애물넘기는 마치 물 위에 있는 다리 역할을 한다는 것을

저희 아이가 만 3살이니깐 그 정도쯤 되면 부모님 손을 잡고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간격이 가깝습니다

떨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마지막으로 2층 낚시존에서 본 2층 전체의 모습입니다

 


 

기구들도 많이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은 아마 넓은 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아이들을 수용하더라도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습니다

한 곳에 아이들이 많이 몰리면 다른 곳에서 놀면 되니깐 그만큼 짧은 시간에도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넓은 공간에 천정 냉난방기가 일정한 간격으로 굉장히 많이 설치되어 있어요

아이가 꽤 격렬하게 놀았는데도 땀이 나지 않길래 뭔가 싶어서 천정을 올려다보니

에어컨이 굉장히 많고 풀가동을 시켜놓고 있더라구요

봄, 가을이야 밖으로 놀러 다니기 좋은 날씨라 키즈카페를 많이 안 찾을 수도 있겠지만

여름, 겨울에는 냉난방기가 굉장히 큰 메리트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구미 근교의 대형 키즈카페인 '아틀란티스 & 퍼플 키즈카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대구 팔공산 맛집 엄마는 돌짜장 양념게장 갈비찜 내돈내산 후기

몇 년 전 청주에 사는 지인과 만나서 돌짜장이라는 음식을 먹으러 간 적이 있습니다 일반 짜장면, 간짜장, 쟁반짜장은 먹어본 적 있었지만 돌짜장은 처음이었었어요. 이름도 생소했으니깐 먹어

zeno-info.tistory.com

 

대구 구미 근교 칠곡 칠곡보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키더키 내돈내산 후기

요즘은 카페도 근교에 커다랗게 짓는 게 대세인가 봅니다 근데 그렇게 해두니 다른 사람들이랑 부딪힐 일도 없고, 대화를 해도 좀 더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또, 좋은 자리를 굳이 하루

zeno-info.tistory.com

 

경북 구미 금오산 뒷길 맛집 한채쭈꾸미 내돈내산 후기

이미 오래전부터 구미에서 널리 알려진 맛집인 형곡동 금오산 뒷길에 위치한 한채쭈꾸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한채쭈꾸미 주소 : 경북 구미시 공원로 328 전화 : 0504-0544-5196 영업시간 : 11:00 ~ 22:00

zeno-info.tistory.com

 

 

경북 구미시 인동 진평동 닭요리 전문점 은하계 찜닭 닭도리탕 닭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밤에 거리를 지나다니다가 외관이 반짝 거리는 식당이 있으면 호기심에 한 번 더 쳐다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몇 번씩 저녁에 지나다니면서 그 근방에서 가장 반짝거리는 식당을 봤는데 한 번

zeno-info.tistory.com

 

경북 구미 웨이팅 중국집 비룡반점 맛집 추천 내돈내산 후기

우연히 찾아 들어간 식당에서 웨이팅 해야 된다 해서 30분 웨이팅 하고 나서 먹었던 짬뽕이 최근 몇년간 가장 맛있게 먹었던 터라 알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당 구미 비룡짬뽕 주소 : 경북 구미시

zeno-info.tistory.com

 

대구 구미 근교 아이와 연인과 함께 딸기 따기 체험활동 내돈내산 후기

대구, 구미 근교에 아이와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어딘지를 알아보다가 알게 된 다산면에 위치한 딸기체험 농장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다산딸기조합농원 주소 : 경상북도 고령군 다산면 노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