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 덕진구 맛집 복사꽃 피는 집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6-16
728x90
반응형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이름이 예쁜 맛집

복사꽃피는집 전주점을 포스팅합니다

 

 

복사꽃 피는집 전주점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978
번호 : 0507-1340-3862
영업시간 : 11:00 ~ 21:30 /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복사꽃 피는집은 동부대로에 식당들이 모여있는 곳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을 가다보면 간판이 길게 뻗어있어서 잘 보입니다ㅋㅋ

주차장도 넓구요

 

식당 안으로 들어왔습니다ㅎㅎ

우드톤의 벽면에는 팔고 있는 여러 음식 사진들이 정갈하게 액자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매장 중간에는 셀프바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음료는 1,000원만 내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미역국과 각종 반찬들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요렇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메뉴는 식탁 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정말 전 메뉴 다 먹어보고 싶은데 둘만 가서 한 가지 메뉴만 먹어볼 수 없다는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른 메뉴는 어쩌면 다른 곳에서도 쉽게 먹어볼 수 있을 텐데

쭈치파는 여기서 밖에 못 먹을 것 같아서 저희는 쭈치파를 주문했습니다.

 

복사꽃 피는집은 특이하게 2인이상의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수제 화덕 피자와 샐러드, 묵사발을 줍니다.

이 무슨...???

우선 메뉴의 구성이 신박했습니다. 쭈꾸미에... 고르곤졸라 피자에... 묵사발?

이 특이한 조합은 나중에 쭈꾸미를 먹을 때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매워서 이런 담백한 음식들이 중화시켜 준다는 걸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역시 매운 쭈꾸미엔 콩나물이죠ㅋㅋㅋ

아참! 저희는 아이 때문에 치즈돈가스도 시켰어요ㅋㅋ

 

와.... 보이십니까... 또 생각하니깐 침고이넹..

쭈꾸미와 파스타면이 매운 양념에 볶아져 있고, 옆에 치즈가 있습니다.

이걸 천천히 데우면 치즈가 슬슬 녹기 시작하는데

그때! 치즈와 쭈꾸미를 같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을 끄면 치즈가 다시 굳을 수 있으니 은은한 불에 오래 익히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쭈꾸미는 고르곤졸라 피자에 싸 먹으면 또 뭔가 특이합니다

보통 저희 김에 싸 먹기도 하잖아요? 근데 씬피자에 싸 먹을 줄이야... 것도 고르곤졸라..

 

사진 찾다 보니 고르곤졸라 피자를 안 찍었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싸 먹겠다며 피자 위에 쭈꾸미를 얹은 사진을 보여드립니다ㅋㅋㅋ

요렇게 싸서 한입에 쏙 털어 넣으면 양념의 매콤한 맛과, 쭈꾸미와 파스타 면의 쫀득함

그리고 고르곤졸라의 담백함이 만나 뭔가 조합이 안 어울려 보이는데 굉장히 조화스러운 맛이랄까요?ㅋㅋ

마치 피맥 먹는 느낌입니다ㅋㅋㅋ

 

아이가 먹을 치즈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사실 아이가 혼자 다 먹지는 못해서 아이 음식을 살 때마다 손해지만

제가 음식의 7할 정도를 먹기 때문에 괜찮습니다ㅎㅎㅎ

양이 많습니다. 초등학생 아이도 혼자 다 먹기 힘들 정도로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잘라보면

 

치즈보이십니까ㅋㅋㅋㅋ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 아이도 좋아했지만 제가 호강했습니다ㅋㅋ

감자튀김은 일반 감자튀김과 비슷했고

소스 2개가 각각 다른 맛을 내서 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식사를 다 하고 나면 후식도 줍니다

후식은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며 위의 메뉴에서 원하는 메뉴로 주문하면 만들어주십니다ㅎㅎ

 


 

아이 키즈카페를 가면서 주변 음식점을 찾다가 우연히 갔던 곳인데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ㅎㅎㅎ 키즈카페에서 실컷 놀고 맛있는 음식까지 먹었던 아이는

집에 오는 내내 코 골면서 자더라고요ㅋㅋㅋ

 

아무튼 전주 덕진구에 가게 된다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ㅎㅎㅎ

이상 전주 덕진구에 있는 복사꽃 피는집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군산 숨은 생선구이 갈치조림 가성비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

군산 나운동에 갈치조림 양념이 맛깔나는 오래된 숨은 맛집 '감칠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감칠맛 주소 : 전북 군산시 하나운안2길 15-6 번호 : 063-467-8915 기타 :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월요일 휴무

zeno-info.tistory.com

 

 

군산 현지인 아귀탕 복어탕 게장백반 맛집 수경식당 내돈내산 후기

요즘은 식당이나 카페에서 블로그, SNS광고를 누구나 다 하기 때문에 실제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움직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맛집은 광고를 하지 않고도 사람들을 웨이팅 시킨다

zeno-info.tistory.com

 

 

군산 소갈비 맛집 추천 신창동 명월갈비 내돈내산 후기

전라북도는 맛집의 고장! 특히 요즘 뜨고 있는 맛집 핫 플레이스는 군산! 오늘은 군산 이성당 바로 옆에 있는 소갈비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군산 명월갈비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7길 59 전화 : 06

zeno-info.tistory.com

 

 

대전 유성 봉명동 맛집 유성해물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아이 뮤지컬 관람 때문에 유성을 방문했었는데 뮤지컬 다 보고 주변에 맛집을 검색해 보니 유성은 해물칼국수와 동죽탕이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간 유성의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유성해물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