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도쿄 아사쿠사 센소지 도쿄 스카이트리 근처 말차 녹차 아이스크림 카페 추천

Zenosara 발행일 : 2023-12-19
728x90
반응형

도쿄 아사쿠사에 센소지 근처에 유명한 말차 카페가 있어 가봤습니다

무려 본점이라는ㅋㅋㅋㅋㅋ

 

 

 

카미나리 잇사 아사쿠사본점(かみなりいっさ 浅草本店)
주소 : 1 Chome-15-9 Hanakawado, Taito City, Tokyo 111-0033
전화 : +81368027948
홈페이지 : https://www.kaminari-issa.com/
영업시간 : 10:00 ~ 18:00      ※ 매주 월요일 휴무

 

일본 말차는 굉장히 유명합니다. 센소지 근처에 있는 카미나리 잇사는 그 중에서도 유명하죠

위치는 센소지를 정면으로 바라봤을 때(그러면 도쿄 스카이트리가 오른쪽에 보입니다) 왼쪽 방향입니다

쭉 걸어나가면 화장실이 있는데 바로 맞은편이에요

 

입구에 있는 입간판입니다

왼쪽간판은 아마 말차인 것 같습니다. 한잔에 700엔인거보니 그렇게 비싸진 않네요(엔화가 떨어졌으니깐요 ㅎㅎ)

오른쪽은 말차 아이스크림인가봅니다

 

왼쪽으로가면 슈크림빵인것 같고 오른쪽이 음료와 아이스크림인 것 같습니다

확실히 음료와 아이스크림이 인기가 있군요 줄을 저렇게 길게 서있는 것 보면

 

왼편으로 줄을 서면 먹게되는 슈크림빵입니다

왼쪽상단은 일본식 홍차크림이 들어간 빵, 오른쪽상단은 녹차크림빵입니다

그리고 왼쪽 하단은 말차푸딩과 젤리, 오른쪽 하단은 말차크림빵입니다

먹어보진 못했는데 사진으로 다시보니 하나 사먹어볼껄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메뉴입니다. 전 일본어 까막눈이라 무슨말인지는 모르겠고 사진보고 고르세요ㅎㅎ

 

카운터 앞에 큰 메뉴가 있습니다

왼쪽에서 두번째 메뉴에 말차맥주가 있습니다

너무 궁금해서 말차맥주를 시켜봤습니다

 

주문하면서 주변을 둘러봅니다

푸딩과 롤케익을 팔고있군요ㅋㅋ

 

이건 찍어왔는데 어떤건지 모르겠습니다

 

롤케익과 경단코너입니다

경단은 원래 좋아하진 않지만 롤케익은 한번 사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케익안에 말차크림이 가득들어가있습니다

 

위에 있는 초록색 원통은 말차캔디입니다

아래에 있는 팝콘같은건 구운 곡물입니다. 영어로는 Roasted Rice flakes라고 되어있고 일본어로 오꼬시라고 되어있네요

경상도에서는 강정을 오꼬시라고 하는데 이게 일본어인줄 몰랐어요ㅎㅎ

 

이건 뭔지 모르겠네욤...

 

이건 말차를 만드는 기계인가봅니다

맷돌같은게 천천히 돌아가면서 말차가 슬슬 흘러나옵니다

요게 바로 맛의 비법?

 

자- 매장을 한바퀴 쭉 둘러보고 카운터로 오니 이제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올차례가 되었군요ㅎㅎ

참고로 저 통에 들어있는 곰돌이는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는 콘입니다

귀욤귀욤하네요ㅋㅋ

 

처음나온 음료는 말차라떼입니다

역시 말차의 나라답게 깊고 진한 말차의 맛이 매력입니다

이래서 말차를 먹으러 일본에 오는것 같습니다

 

이와중에 뒤에 대기하고 있는 분들보이시나요?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말차 맥주입니다

요건 좀 의외였는데요.. 말차맥주라고 해서 맥주의 톡쏘는 맛에 말차의 깊고 진한 맛이 합쳐질줄 알았는데

마치 과실주처럼 말이죠

 

근데 그냥 초록색 빛깔이 나는 맥주의 맛? 인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말차를 첨가해서 톡쏘는 탄산의 맛도 많이 느껴지지 않는것 같았어요

도전해보는건 좋은건 같습니다

 


 

사실 알아보고 간 곳은 아니었고 역으로 이동하던 중에 눈에 띄어서 간 곳인데

말차는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역시 일본 말차ㅎㅎ

 

혹시 센소지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일본 도쿄 신주쿠 라멘 맛집 도톤보리 신자 신주쿠점 24시간 운영

급한일을 쳐내놓고나서 시간의 여유가 남아 일본 도쿄 여행을 계획했고 눈이 많이 오는 11월의 어느날 일본으로 슝~ 하고 날라갔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 시내로 넘어가는 허기진 시간을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