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 Review] 코스트코 구입 멀티비타민 센트룸 맨 우먼 키즈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2-11-07
728x90
반응형

올해 건강검진을 받고 나서 가장 충격적이었던건

아- 이제 진짜 좋은건 점점 줄고 나쁜건 점점 늘어가는구나 였습니다.

 

이대로 이렇게 살다간 곧 죽을수도 있을것 같아서

죽기전에 영양소나 열심히 채워서

영양이 든든한 귀신이 되자고 생각해서

저번에 갔던 코스트코에서 멀티비타민을 사왔습니다.

아마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할 브랜드인 센트룸이요!!

 

이번의 '알'아두면 '쓸'모있는 'Review''멀티비타민 센트룸' 입니다.

 

온 가족이 먹도록 '센트룸 맨'과 '센트룸 우먼'과 '센트룸 키즈'를 같이 샀습니다.

인터넷으로 센트룸 공식쇼핑몰에서 사게되면 50정만 파는데 코스트코에서 사니깐 112정이나 125정을 살 수 있군요

 

우선 '센트룸 맨'입니다. 총 112정이네요

 

남성에게 주로 필요한 '비타민 B', '비타민 B1', '비타민 D'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한 '칼슘',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비오틴'이 함유되어있고

그밖에도 많은 여러 비타민이 영양성분 기준치에 맞게 들어있었습니다.

 

센트룸

유통기한도 25년까지니깐 3년이나 먹을 수 있군요. 물론 112정이니깐 112일만에 다 먹도록 하겠습니당

 

센트룸

색상은 약간 탁한 보라색?이라고 해야하나요? 생각보다 알이 크군요...

 

그다음은 '센트룸 우먼'입니다. 마찬가지로 112정이네요

 

'센트룸 맨'과 확실히 영양소가 다르네요

'비타민 A, B2, C, E'와 더불어 여성에게 꼭 필요한 철과 아연이 들어있습니다.

그 밖에도 필요한 영양성분이 쏘옥- 들어가있네요

 

센트룸

마찬가지로 굉장히 여유있는 유통기한

 

'센트룸 우먼'은 핑크색 알약이네요. 크기는 '센트룸 맨'과 같은 한번에 먹기 부담스러운 크기 ㅠㅠ

 

마지막은 '센트룸 키즈'입니다. '센트룸 키즈'는 갯수가 다르네요 125정이에요.

그리고 굉장한 특징! 씹어먹어도 된다는거!!!!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가 맞네요ㅋㅋㅋ

거기다 바나나맛이라니!!! 제가 먹어보고 싶네요ㅋㅋㅋ

 

센트룸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 A, B1, B2, D'와 '비오틴', '아연'등 필수 영양소들이 들어있네요ㅎㅎ

 

센트룸

약의 갯수가 조금 더 많아 약병의 크기도 조금 더 큽니다

 

센트룸

바나나맛답게 약간 노란색의 동그란 약입니다.

확실히 뭔가 씹어먹을 수 있게 생겼네요

나중에 애기 몰래 하나 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

 


아직 많이 먹은 나이는 아니지만 역시 건강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미리부터 영양을 챙겨 건강한 귀신이 되도록 노력합시다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센트룸 영양제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