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 구미 근교 군위 청화산 캠프 오토캠핑장 카라반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5-09
728x90
반응형

키프(kiff) 트레일러와 함께하는 세 번째 캠핑장은

군위에 있는 '청화산 오토캠핑장'이었습니다.

 

 

군위 청화산 캠프
주소 : 경북 군위군 소보면 소보안계로 646-36
전화 : 010-5828-8200, 054-383-8100
시설 : 오토캠핑장 7개소 + 카라반 11개소
홈피 : http://www.xn--zf4b72t2pb8vl6ub.com/main.html?v=6

 

한적한 시골길을 굽이굽이 가다보면 청화산 캠프가 나옵니다.

간판 보자마자 설레었네요ㅋㅋ

 

들어서면 안내실이 건물로 지어져 있습니다.

내부에는 매점과 전자레인지등이 있습니다.

식당시설도 있던데 아마 예전에는 뭔가 음식을 팔았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안내실 옆에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깨끗했습니다.

안내실 바로 옆에 붙어있으니 관리도 깔끔하게 하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샤워실 옆에는 물을 쓸 수 있는 수전이 있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안내실 바로 맞은편에는 엄~청 넓은 풀장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갔던 시기가 4월이라 운영하지 않고 정비하는 모습이었는데

아마 여름이면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크고 넓었습니다.

미끄럼틀 같은 것들도 배치하여 훨씬 더 재밌게 즐길 수 있겠네요ㅎㅎㅎ 여름에도 한 번 와봐야겠습니다.

 

제가 예약했던 곳은 오토캠핑 B-3였습니다.

들어오는 길이 약간 경사가 있었습니다만 트레일러를 들고 들어오는 데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사실 조금 걱정을 하긴 했습니다ㅋㅋㅋ)

 

B-1 오토캠핑장에는 누군가가 벌써 텐트를 쳐놓으셨네요ㅎㅎ

저는 B-3로 가장 안쪽이었습니다

예전에는 B-4가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작은 텃밭이 있더라구요

사이트 자체도 넓고 가깝게 전기를 빼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이트마다 편의점에 있을법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었는데

혹시나 챙겨 오시지 못한 분들은 써도 되겠더라구요

 

세 번째로 피팅해 보지만 아직 여전히 어렵네요ㅎㅎ

그래도 처음보다는 굉장히 나아진 것 같습니다.

 

B사이트 바로 앞에는 분리수거할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차도 하나만 딱 건너면 있는 가까운 거리라 쓰레기 버리기 굉장히 편했어요

 

지나가면서 본 카라반입니다.

저는 트레일러를 샀기 때문에 이제 더 이상 미련은 없지만

없으신 분들은 카라반이나 캠핑카에 로망이 있어서 많이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이랑 함께하는데 이만한 추억을 쌓는 곳은 드무니깐요ㅎㅎㅎ

 


 

구미 근교에서 가깝게 갈 수 있는 곳에 있는 오토캠핑장 방문기였습니다.

카라반도 있으니 캠핑장비가 없으신 분들도 오셔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여름에는 멋진 수영장이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오토캠핑장 방문후기 포스팅할게요~

 

* 군산 노지 캠핑장 추천

 

콤마 키프(KIFF) 폴딩 트레일러 구입 후기와 군산 노지 캠핑장 추천

드디어!!!! 그토록 바랬던 폴딩 트레일러를 구입했습니다!! 굉장히 빠듯한 삶을 살고 있지만, 그래도 취미, 여가를 놓칠 순 없잖아요?? 캠핑을 좋아해서 자주 가고 싶지만, 아이를 케어하면서 텐

zeno-info.tistory.com

 

* LG 룸앤티비 내돈내산 후기

 

LG 룸앤티비 27TQ600SW 셋팅방법 및 내돈내산 후기

트레일러를 구입하고 나니 새로운 아이템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그중에서 바로 구입해야 될 품목으로는 단연 TV였죠! 요즘 OTT가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와이파이와 전기만 연결하면 수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