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 대구 근교 성주 풀꽃이랑 오토 캠핑장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5-30
728x90
반응형

키프(kiff)와 함께한 4번째 캠핑장은 성주에 있는 풀꽃이랑 캠핑장이었습니다.

환경도 너무 좋았지만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던 풀꽃이랑 캠핑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풀꽃이랑 캠핑장
주소 : 경북 성주군 가천면 포천계곡로 238
전화 : 0507-1488-2045
예약 : http://r.camperstory.com/resMain.hbb?reserve_path=RP&campseq=4136
입퇴실 : 입실 14:00 / 퇴실 12:00

 

캠핑장 입구에 붙어있는 안내 판넬입니다

캠핑장 배치도와 안내판은 홈페이지 참조하셔도 됩니당

 

입구로 들어가면 1~4번, 그리고 6~8번은 마주 보고 있고

5번은 중간에서 입구를 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파쇄석이 깔려있고

흰색 굵은 밧줄로 라인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고 있는 사진은 배치도 1~ 4번입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은 5번과 6~8번 자리입니다.

 

전체 사이트가 6 * 8, 그리고 차량을 옆에 주차할 수 있어서 공간을 더 많이 활용할 수 있고

또 옆 사이트 중간에 주차함으로써 사이트 간 사생활 보호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5번 사이트에 자리 잡았습니다ㅎㅎ

생각보다 4번 사이트와는 가깝긴 했지만, 6번 사이트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리고 6*8 사이즈 내 주차공간 포함이라고 되어있기는 했지만 6번 사이트와 이격거리가 있어

그 사이에 차를 충분히 주차할 수 있었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마다 콘센트는 넉넉하게 있습니당ㅋㅋㅋ

그리고 소화기도 저렇게 배치되어 있었어요ㅎㅎㅎ 안심 캠핑하세요

 

대충 키프 피칭은 완료했으니 이제 주변을 돌아보러 가볼까요ㅎㅎ

 

개수대 사진입니다

싱크대 3개소가 있고 따뜻한 물 잘 나옵니다

싱크대 옆에 음식물쓰레기 처리장이 있고, 맞은편에는 공용 냉장고와 전자렌지 2대가 있습니다.

사이트 옆에 붙어있어 접근성도 좋긴 하지만

공용냉장고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ㅠ

 

남자화장실, 샤워실 앞입니다

굳이 남자화장실 앞을 찍은 이유는 조금 뒤에 설명드릴게요

 

화장실을 수시로 청소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깨끗했어요

 

샤워실도 너무 깨끗했습니다ㅎㅎ 시공한 지 얼마 안 돼 보였을 정도로 깨끗했습니다.

 

여자화장실, 샤워실 앞입니다

왜 입구를 찍었는지 아시겠죠?ㅎㅎ 여자 화장실, 휴게실 앞에는 아이들이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들이 있습니다.

 

꽤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과 인형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자주 드나들더라고요

저희 애기도 여기서 시간 좀 때웠습니다ㅋㅋㅋ 도움이 되었어요

다만 주변에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관리를 해도 꽃가루가 앉더라고요 ㅠㅠ

 

화장실(샤워실) 옆에는 매점이 있었습니다.

들어가 보진 못했는데 등유, 얼음, 그리고 음료와 과자들을 팔고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매점 옆에는 분리수거장과 재버리는 곳이 있었습니다.

분리수거 꼭 해서 버리세요~

 

입구를 안 보여드렸네요ㅎㅎ 성주 포천계곡으로 오다가 있습니다

제가 아직 트레일러 운전이 서툴러서 들어가는데 애먹었습니다ㅠㅠ

트레일러 운전하는걸 좀 더 연습해야겠어요ㅠㅠ

 


 

다 둘러보고 나니 주변 경관이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뒤편 산과 앞쪽 계곡이 있으니 배산임수인가요?ㅋㅋ

 

아무튼 적은 사이트에 잘 관리가 되고, 주인아저씨가 친절했고, 깔끔하고 깨끗했던

성주 풀꽃이랑 캠핑장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경북 구미 근교 군위 청화산 캠프 오토캠핑장 카라반 내돈내산 후기

키프(kiff) 트레일러와 함께하는 세 번째 캠핑장은 군위에 있는 '청화산 오토캠핑장'이었습니다. 군위 청화산 캠프 주소 : 경북 군위군 소보면 소보안계로 646-36 전화 : 010-5828-8200, 054-383-8100 시설 :

zeno-info.tistory.com

 

 

콤마 키프(KIFF) 폴딩 트레일러 구입 후기와 군산 노지 캠핑장 추천

드디어!!!! 그토록 바랬던 폴딩 트레일러를 구입했습니다!! 굉장히 빠듯한 삶을 살고 있지만, 그래도 취미, 여가를 놓칠 순 없잖아요?? 캠핑을 좋아해서 자주 가고 싶지만, 아이를 케어하면서 텐

zeno-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