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 Review] 코스트코 대구혁신도시점 휴무일 영업시간 전화번호 타이어 크리스마스 용품 할인 방문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2-10-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Zeno입니다ㅎㅎ 11월로 향하면서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의 '알'아두면 '쓸'모있는 Review의 주인공은 대구 혁신도시에 위치한 코스트코입니다!!

대구 근처에 살면서 한 번도 와본적이 없었는데 생필품 구입을 핑계로 드디어 코스트코 대구혁신점에 방문했네요!

 

 

대구 코스트코 혁신도시점(Costco Daegu Innovation city)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10
           (신서동 1187)
전화번호 : 1899-9900
영업시간 : 오전 9:30 ~ 오후 10:00
휴무일 :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

 

저는 지하 2층 주차장에 내려서 올라갔었는데요,

매장에 진입하기 전에 카트를 가져가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꼭! 여기서 카트를 가져가세요.

 

 

오늘도 '카트'라는 단어때문에 대구까지 온 힙한 딸내미는

카트에 편안하게 앉았습니다.

 

코스트코 매장 입구 앞에 타이어 판매점이 있었습니다!

지나가면서 보니 쇼핑하는동안 타이어를 갈아주는 방식이더라구요.

타이어와 배터리가 있었는데, 할인행사도 하는 것 같고 일반 타이어판매점보다 금액도 싸보였습니다.

필요하시다면 가시기 전에 전화 한번 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화번호는 053-380-3637 입니다.

 

드디어 입구입니다!

역시 주말이라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입구와 출구가 나눠져 있는데, 잘 아시겠지만 코스트코는 멤버쉽 가입이 되어있어야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멤버쉽 가입 데스크는 출구쪽에 있었습니다.

 

멤버쉽 가입을 위한 데스크가 북새통을 이루고 있네요.

멤버쉽 가입 서류는 위의 사진기준 왼쪽편에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자주 다닌다는 생각으로 적립금이 쌓이는 이그제큐티브 멤버쉽으로 가입했는데요.

멤버쉽과 관련된 리뷰는 다음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역시 제가 좋아하는 전자제품코너를 안보고 지나칠 수가 없었는데요.

기본적인 전자제품 일체와 휴대폰, 워치등을 파는 곳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안마의자도 많은 종류의 브랜드를 디스플레이 하고 있었습니다.

이 와중에 딸내미는 피아노에 관심을 가지네요 ㅎㅎㅎ

 

아이들을 위한 문구, 완구 셋트와

대용량의 건전지, 동절기에 들어선 날씨를 고려한 방한용품등이 눈에 띄네요.

 

 

역시 코스트코답게 쌀도,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도, 과일들도, 생필품들도 전부 대용량이 많더라구요~

 

특히 중간쯤에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파는 곳이 눈에 띄었습니다.

사이즈별 트리와 각종 조명과 오르골, 펄등을 활용한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이겠지만 어른인 저도 눈이 돌아갈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이었어요

 

빵이나 과자, 햇반같은 식료품들도 대용량을 팔았는데

저희는 집에서 밥을 해먹는 경우가 많지는 않아서 패스~

저희같은 3인가족은 아무래도 유통기한이 있는 음식을 사기엔 아직 부담스러워요ㅠㅠ

코스트코 관련 포스팅들 보면 추천하는 육류!

실제로 가보니깐 기본적으로 1kg이상의 단위로 판매하더라구요ㅋㅋ

딸이 좋아하는 소고기 살치살로 Get!

집에와서 먹어보니깐 굉장히 부드러웠어요ㅋㅋ

출구 바로 전에는 이렇게 대용량의 영양제나 보조식품을 팔았어요

원래 코스트코에 오려던 목적이 가족들 영양제 구입이라서 대용량의 원하는 영양제를 살 수 있었습니다ㅎㅎ

인터넷 공식쇼핑몰에서 파는 영양제의 양보다는 확실히 많더라구요

영양제도 곧 포스팅 해야겠네요!

 

계산다하고 나오면 바로 보이는 피자와 포크베이크 판매점.

대학교때 주변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요것만 사먹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ㅋㅋ

그때는 용돈이 넉넉치 않았고 배는고파서 가성비를 따졌던 때였는데

대학교때와는 다른 지점이었지만 다시 보니깐 반가웠습니다ㅋㅋ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의류와 크록스같은 신발들도 있었어요

 

다른 지역이지만 집에서 쏘면 4~5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대용량으로 물건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코스트코

 

이제는 멤버쉽까지 가입했으니깐 아마 자주 오게되겠죠?ㅎㅎㅎ

다음에는 코스트코에서 산 물건을 포스팅 해봐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