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주 황리단길 애견동반 한옥 카페 이이로 커피 내돈내산 후기

Zenosara 발행일 : 2023-05-17
728x90
반응형

3살 아이와 강아지가 같이 있는 우리 집은

'키즈'만 되는 곳과 '애견'만 되는 곳은 들어가지 못합니다ㅠㅠ

요즘은 '키즈'와 '애견'이 아예 되지 않는 곳도 많아 어디든 찾아갈 때 검색을 하고 가야 합니다.

 

아름다운 도시 경주를 관광할 때, 특히 요즘 가장 핫한 '황리단길'에

'키즈'와 '애견'이 동반 가능한 카페가 있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경주 이이로 커피
주소 :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2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목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1397-8788

 

이이로 커피는 황리단길 상점 골목의 정중간쯤에 있습니다.

역시 경주답게 한옥으로 만들어진 건물이네요ㅎㅎ

요즘은 주거 형태가 거의 아파트다 보니깐 이런 한옥이 오히려 더 독특해 보이네요

 

2층까지 운영하나 봅니다. 반려견을 데려와서 2층은 올라가 보지 못했습니다.

 

사진 스팟입니다. 저 원형 창문 안쪽에 앉아있고

밖에서 사진을 찍으면 딱 인스타 갬성이네요

 

서두에 이야기했던

'아이'도 되고 '애견'도 되는 곳입니다.

커피와 함께 빵과 디저트를 판매하네요

 

주문 및 계산대입니다.

디스플레이되어있는 빵이 딱 먹기 탐스럽네요

 

따뜻한 봄날에는 역시 야외 커피죠ㅋㅋㅋ

야외가 굉장히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인스타 갬성 거울 보이시나요?ㅋㅋ 잘만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사진 고자인 저는 단숨에 포기했습니다

 

야외를 좀 더 둘러볼게요ㅎㅎ

다양한 종류의 의자와 탁자가 있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주택을 짓는다면 이런 정원을 가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한옥집과 꽤 어울리네요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청포도 에이드, 그리고 미숫가루를 시켰습니다.

일할 때 워낙 커피를 많이 마시다 보니 주말에는 커피 말고 다른 걸 먹어보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청포도 에이드는 상큼하고 미숫가루는 고소했습니다

이 날 날씨가 좀 더웠었는데, 사진 찍는다고 돌아다니다 보니 미숫가루에 얼음이 녹아서

나중에는 맹맹해졌어요ㅠ 맛있었는데...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아이가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아기한테 단 것을 적당히 주는 편이라 제가 더 많이 먹었지만

아이스크림 먹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잊을 수가 없네요ㅎㅎ

아래의 와플도 바삭하고 고소했습니다

 


고향이 경주긴 하지만

부모님도, 저도 타지 생활을 하다 보니 경주에 한번 올 때마다 감회가 남다르네요

어렸을 때 성건동, 황남동 이 주변에 살아서 그때는 이렇게 '황리단길'이라는 이름으로

번화가가 될 줄 몰랐지만ㅋㅋㅋ

 

아무튼 요즘 핫한 황리단길 내 애견과 아이를 동반하여 갈 수 있는

이이로 커피 카페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