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Issue] 아이돌 그룹 빅톤 멤버 허찬 음주운전 적발 허찬 빅톤 활동 중단 콘서트 5인 체제

Zenosara 발행일 : 2022-09-23
728x90
반응형

아이돌 그룹 빅톤 멤버 허찬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습니다.

 

빅톤 멤버 허찬, 음주운전 적발

 

허찬은 22일 빅톤 공식 팬카페에 음주운전 사실을 자백하며 자필 편지로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많은 일정을 앞두고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지난 20일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사회적 물의를 빚은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허찬
허찬

 

또한 허찬은 "대중과 팬들께 모범이 돼야 하는 공인으로서 제 행동에 더 책임감을 가져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찰나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큰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됐다"라며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하루하루 후회와 자책 속에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강조하며 “무엇보다 지난 6년이라는 시간 속에서 나를 믿고 응원해 주신 우리 팬분들, 멤버들, 회사 분들, 그리고 많은 스태프 여러분들, 이밖에도 부족한 나의 행동으로 상처받으셨을 많은 분들을 생각하며 나를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되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허찬은 지난 20일 오전 6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근에서 오전 지인들과의 만남 뒤 귀가하는 도중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 빅톤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허찬의 활동 중단 계획을 밝혔습니다. 빅톤이 10월 15일과 16일로 예정되어있는 '2022 VICTON FANCONCERT[CHRONICLE]'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며, 허참은 불참하고 빅톤은 강승식,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허찬

허찬은 최근 웹드라마 '프로, 틴'을 통해 연기자 데뷔를 알렸습니다. 특히 '프로, 틴'은 직업계 고등학교 인식 개선을 위한 작품으로, 일찍이 소중한 꿈을 이루기 위해 직업계 고등학교를 선택한 학생들이 입학부터 취업까지 겪게 되는 다양한 고민과 어려움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 옴니버스형 드라마로 의미를 가집니다. 

허찬은 첫 에피소드 남자 주인공 신하늘 역을 맡아 그림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디자인과 학생의 진로 고민 등 10대 청소년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표현해냈습니다. 허찬이 주인공이 된 '프로, 틴'은 한국장학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8일 첫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허찬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서 작품에도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특히 직업계 고등학교 인식 개선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가진 작품인 만큼 음주운전이라는 도덕적 결함이 더 뼈아픈 실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허찬

 

 

 

허찬 음주운전 자필 사과문 전문

 

허찬

안녕하세요. 허찬입니다.

 

앞서 많은 일정을 앞두고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 드립니다.

 

지난 20일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사회적 물의를 빚은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대중과 팬분들께 모범이 되어야 하는 공인으로서 제 행동에 더 책임감을 가졌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찰나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큰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하루 하루 후회와 자책 속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난 6년이라는 시간 속에서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우리 팬분들, 멤버들, 회사 분들, 그리고 많은 스탭 여러분들, 이밖에도 부족한 저의 행동으로 상처받으셨을 많은 분들을 생각하며 저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로 여러분들이 받으신 상처와 실망감의 몇 배를 더 뼈저리게 느끼고 깊이 뉘우칠 것이며, 돌이킬 수 없는 행동을 향한 모든 비난과 질책들을 마음 속에 새기고 앞으로 제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기 위해 마음 깊이 반성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