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Issue] 강민경 유튜브 브이로그 쇼핑몰 사무실 이사 준비 65억원대 건물 매입
65억원대 빌딩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해당 건물로 쇼핑몰 사옥 이전을 준비 중인 근황을 전했습니다.
강민경 유튜브 채널을 통한 다사다망 근황 공개
쇼핑몰 사무실 이사 준비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통해 '다사다망 강민경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그 영상에는 강민경이 테라스에 있는 식물들에 물을 주고 운동을 하는 등 일상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강민경은 "제가 요즘 집에서는 잠만 잘 정도로 일이 너무 많아서 일상을 상실했다"며 서너 달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강민경은 운영 중인 쇼핑몰 사무실 이사 준비로 바쁜 모습이었습니다.
신사옥 인테리어 관련 미팅을 진행한 강민경은 '20평 남짓한 첫 사무실에서 복작복작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그간의 변천사를 다 본 우리 팀원들'이라는 자막으로 상황을 설명한 뒤 "얼마 전 회식했는데 다 울었다. 눈물 철철"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사옥의 조감도와 함께 인테리어 준비가 한창인 건물 내부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민경은 "구조를 나누니까 사이즈가 제법 된다"며 층마다 휴게층 등 새로운 공간으로 나누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곧 랜선 오피스 투어로 구석구석 보여드릴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최근 상수동 카페거리 내 65억원대 빌딩 매입 화제
한편 강민경은 지난 4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65억 원대 빌딩을 매입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강민경의 부동산 투자는 이번이 처음으로, 이 건물은 지하 1층 ~ 지상 5층 규모를 자랑합니다. 1992년 준공된 이 건물은 대지면적 143㎡, 연면적 411㎡로, 최근 핫플로 사랑받는 상수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울러 서울 지하철 6호선 상수역에서 약 400m, 2호선 합정역에서 약 500m 떨어진 역세권으로 향후 투자 가치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민경의 쇼핑몰은 해당 건물로 이사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