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Issue] 가수 래퍼 로꼬 결혼 발표 비연예인 예비신부 소이라떼 프로필 인스타그램 결혼 발표 전문

Zenosara 발행일 : 2022-09-13
728x90
반응형

가수 로꼬(33)가 올 가을 결혼합니다.

로꼬

■ 로꼬, 애칭 '소이라떼'와 결혼

로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개인적인 소식을 전달 드리려고 한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려 직접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전역 직후 어린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자란 동갑내기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됐다. 왜인지 모르게 같이 보내는 시간이 설레기만 했고, 금세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리고 지난 2년 동안 한결같이 서로의 일을 존중하며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 나눴고, 너무나 자연스럽게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예비 신부에 대해 "무대 밖에서는 늘 불안하고 자신감이 없던 저의 솔직한 모습을 그 누구보다도 잘 이해해 주는 친구"라며 "덕분에 이제는 저를 위한 선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상의 행복을 불안 없이 온전하게 느낄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했습니다. 노래 가사에 자주 등장했던 '소이라떼'가 예비 신부를 지칭하는 말이라고도 했습니다. 로꼬는 "아직은 코로나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지만, 이번 가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 앞에서 조용하게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로꼬

 

가수 활동과 관련한 계획도 일부 밝혔습니다. 그는 "어느덧 데뷔한지 10년이 지났다. 팬 여러분들 덕분에 늘 감사하고 벅찬 마음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올해 계획했던 작업들은 예정대로 진행 중이고,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공연과 곧 발매할 앨범을 통해 여러분들을 계속 자주 뵙게 될 것 같다"고 알렸습니다.

 

■ 로꼬 프로필

로꼬는 2012년 데뷔해 케이블 음악채널 Mnet '쇼미더머니'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감아', '시간이 들겠지', '니가 모르게'등을 발표했으며, 최근 마마무 '화사'와 디지털 싱글 '썸바디(Somebody)'를 발매하면서 '주지마'라는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2020년 9월 의경 복무를 마치고 제대했습니다.

▶ 출생 : 1989. 12. 25 (32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 본명 : 권혁우

▶ 신체 : 174.6cm / 63.2kg A형

▶ MBTI : INFJ

▶ 레이블 : AOMG

▶ 인스타 아이디 : satgotloco

로꼬

 

■ 로꼬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의 개인적인 소식을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전역 직후, 어린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자란 동갑내기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왜인지 모르게 같이 보내는 시간이 설레기만 했고, 금세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년 동안 한결같이 서로의 일을 존중하며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 나눴고, 너무나 자연스럽게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무대 밖에서는 늘 불안하고 자신감이 없던 저의 솔직한 모습을 그 누구보다도 잘 이해해 주는 친구입니다. 덕분에 이제는 저를 위한 선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상의 행복을 불안 없이 온전하게 느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아마 팬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가사에서 자주 언급했던 ‘소이라떼’의 그녀이기도 합니다.


아직은 코로나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지만, 이번 가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 앞에서 조용하게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런 결정을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어느덧 데뷔한지 10년이 지났습니다. 팬 여러분들 덕분에 늘 감사하고 벅찬 마음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계획했던 작업들은 예정대로 진행중이고,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공연과 곧 발매할 앨범을 통해 여러분들을 계속 자주 뵙게 될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계속계속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