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Issue] 이학주 비연예인 예비신부 결혼 품절남 대열 합류 손편지 팬클럽 선도부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학주(33)가 손편지로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결혼식은 비(非)연예인인 예비신부를 고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학주 품절날 대열 합류! 상대는 비(非)연예인
이학주는 13일 팬카페에 "너무 놀라셨을까요..? 이학주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학주는 손편지를 통해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나. 저는 가족들과 밥도 먹고 성묘도 가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어 "선도부(팬클럽) 여러분의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 더욱 큰 목표에 욕심을 가지게 됐고, 늘 든든한 마음으로 연기에 몰두할 수 있었다.이 편지를 빌어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예의를 갖춰야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손 편지로 마음을 전해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다름이 아니라 오는 11월에 결혼을 한다. 오랜시간 동안 저의 곁을 지켜준 연인과 서로의 남은 여생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항상 저의 부족한 부분까지 따뜻하게 감싸주셨던 선도부 분들께서 축하해주신다면 그 어떤 축하보다 감사하고 행복할 것"이라고 결혼 사실을 알리며 응원을 당부했습니다. 이학주는 또 "여러분과 함께 걸어왔던 그 시간들을 잊지 않고 느리지만 꾸준히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루하루 발전하고 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이학주 소속사 SM C&C는 "언제나 이학주 배우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특별한 소식 하나 전해드린다"면서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학주 프로필
2012년 영화 ‘밥덩이’를 통해 데뷔한 이학주는 2015년 방송된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철부지 남동생 신경모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38사기동대’, ‘초인가족’, ‘미스터 션샤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저스티스’, ‘멜로가 체질’, ‘부부의 세계’, ‘야식남녀’, ‘사생활’, ‘마이네임’,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공작도시’ 등에 출연했습니다. 브라운관 뿐만 아니라 영화 ‘날, 보러와요’, ‘나를 기억해’, ‘협상’, ‘뺑반’, ‘싱크홀’, ‘헤어질 결심’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맹활약했으며, ‘아는 형님’, ‘옥탑방의 문제아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예능에서도 독특한 예능감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 출생 : 1989년 1월 9일 (33세)
▶ 신체 : 174cm~175cm, B형, INFP
▶ 인스타아이디 : imcokecolor
■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학주 배우 소속사 SM C&C 입니다.
언제나 이학주 배우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특별한 소식 하나 전해드립니다.
오는 11월 중 이학주 배우가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화촉을 밝히게 될 예비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이학주 배우와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인척들과 모인 자리에서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조용하고 경건하게 축복을 나눌 수 있도록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 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연기에 진심을 다하는 배우로, 그리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인생의 폭을 넓혀갈 이학주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