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Issue] 김연아 선수 & 포레스텔라 팝페라 가수 고우림 10월 결혼 발표

Zenosara 발행일 : 2022-07-25
728x90
반응형

22년 7월 5일 오전, 대한민국을 흔들만한 굉장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겨여왕 김연아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팝페라 가수 고우림이 결혼한다는 내용인데요!!

 

교제를 시작한지는 벌써 3년이나 지났다고 하네요! 오늘은 김연아(32)와 고우림(27)의 결혼 소식을 포스팅 합니다.

 

■ 결혼 소식

금일 오전 김연아의 소속사인 올댓스포츠와 고우림의 소속사인 비트인터렉티브는 공식입장을 통해 10월 하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며, 가까운 친지와 지인을 모시고 비공개로 하는 결혼식인 만큼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는 공개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해 팬들의 양해를 바란다는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현재 돌고있는 결혼식 날짜는 10월 22일이라네

 

소속사에 따르면 둘은 2018년 올댓아이스쇼 스케이트 축하무대에서 처음만났고, 그 이후로 3년간 열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 열애설

지난해부터 소문이 돌던 김연와와 고우림의 '10월 결혼설' 진위여부 확인을 위해 취재한 끝에 23일 빗속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최근 두 달간 지인 제보 등을 통해 이들의 행적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달콤한 연인 분위기를 여러차례 감지했으며, 둘은 외부인의 시선을 감안한 듯 주로 자택 또는 이동하는 차량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차량에서 내려 이동 중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눌러 써 알아볼 수 없게 지나다녔습니다.

 

■ 김연아

김연아 선수는 대한민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죠. 90년 9월 5일생으로 96년부터 스케이트를 접했으며, 초등학교때부터 전국 동계체전을 포함한 각종 국내 피겨 스케이팅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일찍부터 재능을 보였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피겨 스케이터 중 최연소의 나이였던 12살에 트리플 점프 5종을 완성하였습니다.

 

2006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우승을 필두로 2007년 세계선수권 동메달, 2010년 벤쿠버 올림픽 금메달, 그 외의 선수 기간 동안 수십개의 선수권대회에서 메달과 신기록을 싹쓸이 한 후, 2014년 소치 올림픽 은메달을 마지막으로 은퇴했으며, 지금은 유소년 육성에 힘쓰고 있습니다.(간간히 광고도...)

 

■ 고우림

고우림은 95년 7월 10일 생으로 김연아보다 5살 어립니다. 서울대학교 성악과 대학원에 재학중이며, 2007년 남성 4중창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2에 출연하여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와 함께 한 팀을 이뤄 우승까지 한 실력파 성악가이다. 이후로도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 여담

김연아 선수가 팬텀싱어1에서 우승한 '포르테 디 콰트로'의 리더인 고훈정의 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포르테 디 콰트로'에게 2018년 올댓아이스쇼 중간 축하공연을 요청했는데 일정이 되지 않아 대신 '포레스텔라'가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게 5월 21일이었는데 그 때 고우림과의 첫만남이 성사되었었습니다. 5월 21일은 부부의 날이고 김연아 선수의 세례명은 '스텔라'라고 하네요. 그래서 어쩌면 더 인연이었던듯 싶습니다.

 

아무튼 대한민국을 뒤흔든 결혼인만큼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응원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