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Issue] 배우 공효진 & 가수 케빈오 10월 결혼 발표 결혼 소식 열애설
공개 열애중인 배우 공효진(43)과 가수 케빈오(33)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 결혼 소식
17일 한 언론사의 취재에 따르면 2022년 10월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두사람은 최근 친구, 가까운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예비 신랑 신부는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케빈오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이라는 곡 제목과 함께 악보가 담겼는데 해당 곡은 케빈오가 작곡,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했습니다. 영어가 익숙한 케빈오는 영어로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한국어가 서툴러 지인의 도움을 받아 번역한 소감을 덧붙였습니다.
케빈오는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합니다"고 말하며, "저희는 이번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을 받는 여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합니다.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케빈오는 "이제 제 인생과 음악에 있어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려 합니다. 우리 서로가 최고의 삶을 누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 주세요! 고맙습니다"고 전했습니다.
■ 열애설
22년 4월. 10살 연상연하 커플인 공효진과 케빈오는 열애를 공식인정했습니다. 사실 결혼이 어느정도 예견이 되기는 했습니다. 공효진은 지난 3월 절친인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고 이후 두 사람이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케빈오는 이후 팬카페를 통해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상황이라 글로나마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멋진 사람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고 장문의 글로 열애를 직접 인정했습니다. 그러면서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해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후 6개월뒤인 22년 8월에 웨딩마치 소식이 들려왔네요!
■ 공효진
공효진은 80년 4월 4일생으로 현재 43세 입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효진을 빼놓고 대한민국 로맨틱코미디를 논할 수 없을정도로 로맨틱코미디에서는 대표적인 배우로 손꼽힙니다.
출연한 드라마 13개중 8개가 최고시청률 20%를 넘겼습니다. 2010년 '파스타'에 출연하여 공블리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2011년 '최고의 사랑', 2013년 '주군의 태양', 2014년 '괜찮아, 사랑이야', 2015년 '프로듀사', 2016년 '질투의 화신'등 매년 러블리한 모습으로 작품 활동을 했으며 특히 2019년 '동백꽃 필 무렵'에서 얄궃은 운명을 가지고 태어나 시련을 겪지만 당차고 씩씩하게 헤쳐나가는 사랑스러운 연기로 '올해를 빛낸 탤런트'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활동도 활발했는데 여고괴담으로 데뷔한 이후 '킬러들의 수다', '화산고', '품행제로', '미쓰 홍당무', '미씽 : 사라진여자', '도어락', '가장 보통의 연애'등 영화에서도 다양한 연기로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 케빈오
케빈오는 90년 8월 29일 생으로 공효진보다 10살 어립니다.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로 2017년 EP앨범 Stardust로 데뷔한 이후 솔로가수, 그리고 밴드 '애프터문'의 프론트맨으로 활동하며 다방면으로 음악 역량을 펼치고 있습니다. 연기에도 관심이있어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무브 투 헤븐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슈퍼스타K7에서 우승했으며, 2019년 4월 슈퍼밴드에 참가하여 5위로 마감했습니다. 현재도 음악활동을 하고 있으며 '시카고 타자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스토브리그', 'D.P', '설강화', '유미의 세포들 시즌2'등의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댓글